스크린샷 2017-08-10 오전 12.43.29.png

여성은 임신과 출산을 거치면서 3~4cm이던 질의 직경이 3배 이상 늘어나게 됩니다. 이때 질을 감싸고 있는 근육들도 함께 늘어나 여성의 질은 탄력과 수축력, 긴장감을 함께 잃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질 내부에 자리하던 주름과 돌기도 점점 평평해져 성 관계시 남성 성기와의 마찰력을 떨어뜨립니다.

질의 수축력과 마찰력의 저하는 여성의 성적인 자신감을 해치고 남성의 성감을 무디게 만드는 주요인이됩니다.

질성형술은 성감을 높이기 위하여 하는 수술로, 흔히 이쁜이 수술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자녀를 모두 출산한 후에 하는 것이 좋으며, 출산 때 넓어진 질을 좁혀 주어 성감을 높여주는 것이 목적입니다.

레이저 질 성형수술은 질을 좁히는 과정에서 항문과 질을 떠받쳐 주는 근육을 잡아당겨 연결해 주는 수술로서, 성감을 느끼는데 중요한 질 바깥족 1/3부위(G-spot)와 회음부를 레이저를 이용하여 시술하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레이저로 발생하는 열로 인해 조직이 수축하여 질의 내부가 약간 좁게 되고 출혈을 감소시켜 혈종이나 감염의 빈도를 낮추어 상처 치유를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장점

• 회음열상으로 인한 염증 및 질환치료 예방
  • 질이완에 따른 부부간의 성적 부조화 치유(원만한 부부생활)
  • 수술로 인한 정신적으로 자신감 얻음